본문 바로가기

개발자_뉴비일지

내일배움캠프 Unity 22일차 TIL - 저장

string keyword="저장";

1.알고리즘 코드 카타

 

(1)배열의 평균값

 

<나의 솔루션>

 

>> 이리저리 바꿔봐도 답이 아니어서 며칠을 고생했던 문제..

알고보니 C#으로 설정이 되어 있지도 않았고 몇가지 틀린 부분이 있어 팀원분들의 도움으로 해결했다!

>>상단에 얘가 C#으로 잘 설정되어 있는지 살펴보자....

 

2. 개인과제

 

이게뭐람

 

마무리

아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하다가 중간에 컴퓨터가 꺼지는 바람에 펭귄놈부터 다시 만들었다..

유니티는 걍 꺼지면 그전 작업들 복구를 안해주나 보다ㅜㅠ 비주얼스튜디오는 남아있어서 다행이다.

덕분에 바닥 타일만 깔고 제출ㅠㅠ

유니티의 저장을 생활화하자!

 

 

.

.

.

with 요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