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ing keyword="저장";
1.알고리즘 코드 카타
(1)배열의 평균값
<나의 솔루션>
>> 이리저리 바꿔봐도 답이 아니어서 며칠을 고생했던 문제..
알고보니 C#으로 설정이 되어 있지도 않았고 몇가지 틀린 부분이 있어 팀원분들의 도움으로 해결했다!
>>상단에 얘가 C#으로 잘 설정되어 있는지 살펴보자....
2. 개인과제
이게뭐람
마무리
아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하다가 중간에 컴퓨터가 꺼지는 바람에 펭귄놈부터 다시 만들었다..
유니티는 걍 꺼지면 그전 작업들 복구를 안해주나 보다ㅜㅠ 비주얼스튜디오는 남아있어서 다행이다.
덕분에 바닥 타일만 깔고 제출ㅠㅠ
유니티의 저장을 생활화하자!
.
.
.
with 요비
'개발자_뉴비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내일배움캠프 Unity 24일차 TIL - null (1) | 2024.01.25 |
---|---|
내일배움캠프 Unity 23일차 TIL - START TeamProject 02 (1) | 2024.01.24 |
내일배움캠프 Unity 21일차 TIL - 사라진 화살 (0) | 2024.01.22 |
주말 TIL_01 (0) | 2024.01.21 |
내일배움캠프 Unity 20일차 TIL - 어려워 (0) | 2024.0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