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ring keyword="정리";
1. 알고리즘 코드 카타
(1) 두 수의 곱
<나의 솔루션>
(2) 두 수의 몫
<나의 솔루션>
(3) 나이출력
<나의 솔루션>
어제와 큰 차이가 없는 문제들이라 어제의 솔루션을 거의 복붙해서 세 문제를 제출했다!
2. 개념공부
생각없이 공부를 했는지 또 헷갈리기 시작해서 이번엔 강의를 들음과 동시에 정리하면서 공부해보기로 했다!
(1) Using
(2)Class
(3)NameSpace
(4) CodeStartAndReading_코드의 리딩
(5) MemberVer_멤버변수
(5)MenberFunc_멤버함수
(6)LocalVar_지역변수
(7) ClassAccess_접근제한지정자
(8) FuncEx_함수의 추가 용법
마무리
어제 고민했던 팀과제를 팀원분이 해결을 해주셔서 오늘 거의 하루종일 개인 공부를 했다.
확실히 강의를 보기만 했을때보다 정리하며 들으니 머릿속에서 개념이 더 잘 잡히는 느낌!
처음부터 이럴걸....사람은 후회의 동물이라 했던가ㅠ
나중에 또 헷갈리면 이걸 보면서 리마인드 시켜야겠다.
.
.
.
with 찌부짜부된 못생긴 용이
'개발자_뉴비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내일배움캠프 Unity 17일차 TIL - null (0) | 2024.01.16 |
---|---|
내일배움캠프 Unity 16일차 TIL - 다시보는 개념 (0) | 2024.01.15 |
내일배움캠프 Unity 14일차 TIL - 생각하는 사람 (0) | 2024.01.11 |
내일배움캠프 Unity 13일차 TIL - START TeamProject 01 (2) | 2024.01.10 |
내일배움캠프 Unity 12일차 TIL - null (1) | 2024.0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