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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자_뉴비일지

내일배움캠프 Unity 12일차 TIL - nul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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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아침부터 알고리즘 특강 + 팀프로젝트에 관한 발제 + 팀원회의 등으로 점심시간까지 시간이 빠르게 갔다.

알고리즘은....이해를 잘 하지 못해서 걍 아침먹으면서 '이런게 있구나' 느낌으로 해탈하며 들었고,

팀프로젝트 관련된 발제와 회의를 하며 '또 새로운 시작' 느낌으로 설렜다.

아직 git과 git-hub를 잘 다룰 줄 몰라서 난관이 예상되긴 했지만 말이다.

 

일단 오늘은 개인공부를 하는 날!

 

1. 생성자

ex)

    class Player
{
    public Player()
    {
         
    }
}

>>기본 모양. 인자가 없는 함수 모양의 생성자.(인자값을 만들어 줄 수도 있음)

 

생성자는 리턴값이 없고 생성자의 이름이 클래스의 이름과 같다.

생성자는 만들어 질 때 한번 실행해주는 함수이다.

사실 그동안 얘가 생성자인지 모르고 꽤 많이 써왔었다.

Player NewPlayer = New Player();

>>이런 형태로 쓸 수 있는데, 이렇게 만들어 질 때 생성자가 실행되고 NewPlayer의 데이터가 생기게 된다.

이녀석 상속까지 받을 수 있다!

 

마무리

사실 오늘 새롭게 배운건 없다.어제처럼 복습수준의 공부를 했을 뿐..

무엇을 시작하든 기초가 탄탄해야 앞으로의 과정들이 온전히 내것이 된다고 생각한다.

지금은 비록 더디고 많이 모자라지만 나의 실력에 훌륭한 초석이 되어 줄 것이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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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th 발톱빠져서 넥카라 했는데 그걸 베고 자는 용이